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수술 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3:36



    >


    본 포스트는 편도결석에 의한 편도절제술을 받고 수술후기를 쓴 포스트입니다. 수술부위 사진이 노출되어있으니까, 기분이 나쁘거나 기분나쁜것을 볼 수 없는 분은 모두 sound에 가는것을 누르세요!! 지금 정말로 대부분 자기에게 가고있으니까요. 먹은 것만 여러 번 올리고 수술을 앞두고 자신의 수술을 받은 의사분들을 괴롭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저도... 이 고통스러운 고통을 가끔 참았어요. T.T 그러니까 제 먹방을 용서해주세요!!




    >


    항상 낮에 제 목 상태예요.와...여전히 그 결석한 놈은 언제 떨어질까... 기척이 없어요. 면봉으로 빼버리고 싶은데... 참아 봅니다(눈물)오 한 선은 하나 0시에 운동을 가는 운동을 마치고 오랜만에 만난 언니 오빠와 점심으로 조 식 사울 먹고!! 집에 가서 투표했어요! 여러분도 투표하셨죠? 솔직히...이에 나이 60.2Percent여개입니다 아내는 총선만 나온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세상에 불만만 늘어놓고 있어요.예기하고 투표하고 목구멍 sound를 내자고! 나날이 발전하여 살기 좋은 국한이 되기를 바랍니다. 투표후 오상병원을 갔었는데 저희 원장님은 낮 진료만 하셨다고 합니다.그래서 내일 김제에서 아이들 수업에 갔다가 다시 방문하기로 했어요. 내일은 외래 진료 서류와 떼어서 실비를 접수해야 하거든요. ᅲᅲ내일이 지나면 실비청구방법 등을 간단하게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


    나의 친한 영국 프렌드 세라 가!!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sound식을 만들어 스토리입니다!!2년 전체부터 알던 친구인데 첫 해 만큼 나쁘지 않아 못하고 지냈다 오랜만에 만났는데 이렇게 집에 초대해줘서.. 눈물이 많습니다.영국에 온 줄 알았어요!! 청스토리댁 무닥무 맛있었어요.


    >


    너무나 본인... 프레시한 식탁...... 호박, 아스파라거스, 귤, 셀러리, 양상추, 키위, 용과, 버섯, 토마토, 파프리카, 양파, 아보카도, 새우, 고구마, 치킨, 파스타, 바질페스트, 브로콜리, 아몬드, 체리, 블루베리, 케이크,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와우......정말 야채의 보신이었습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ᅮ


    >


    역시 친구가 만든 살사소스 정예기 맛있어요. 얼마예요?


    >


    또 먹고 싶은 쉬림프 샐러드... 그렇긴 사랑하는 쉬림프~칭국카 1년 동안 다이어트를 하면서 바풀루 이렇게 다 바꾸어 왔어요, 매 1 4시간씩 스포츠와 23킬로를 빼버렸어요 부지런하고 아 자크처럼 살을 뺐어요 존경합니다.그림도 잘 그리고 요리도 잘하고 멋진 직접 신문 예요!


    >


    저기 밑에 보이는 김밥이 제가 준비해 간... 마약김밥입니다.하하!! 하지만 친구들이 정말 맛있는 음식들로 다 먹어주었어요.


    >



    식사를 다 먹고 나서 제 목 상태예요.여전히 너인 이 딱지.... 그런데 정스토리는 한 쪽만 떼어내 깊이 파여 있던 곳이 새 고기가 점점 솟아오르고 있는 게 정스토리는 신기하다. ⇒아직 차지 않은 자리는 울퉁불퉁해 보이지만 아문좌는 깔끔하게 채워져 있어 납작하게 채워질 것입니다. 평생 소마싯은 음식을 먹으면 한쪽이라도 잡은 위치에 닿을 줄 알았는데... 다행이네요... 여러분의 어깨를 잡고 움푹 패인 상처는 치유해줄테니까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그리고 수술후 한달정도는 꼭!! 무리하지마 운동도요. 저 오항시는 운동하는데 피를 쏟고... 목에 피자 신는 줄 알았어요.명일이도 힘내서 먹방 찍으면서 여러분들을 대리로 만족시키겠습니다!! 그리고 제 후기가 여러분께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실로 거의 힐링이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하루하루 목 상태만을 보여드릴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작은 정보이니깐 요령을 가르쳐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꼭 제 포스트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수술한<전주김양박이비인후과>입니다.


    저의 1상을 공유하는 잉스타그람그람에 놀러 오세요~~


    제 뷰티계정인 <다지의 뷰티일기> 인스타그램이다 놀러오세요


    made_in_daji 내 돈 주고 편도 수술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