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파트투유 오피스텔 청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8:53

    안녕하세요 명품미사 이재영실장입니다.#아파트투유에서 #오피스텔청약이라는 것을 처음 해본 경험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몇 년 전 아파트 모델하우스를 찾아간 가설명분들의 권유에 져 별로 실익도 없는 아파트에 청약통장을 써버린 쓰라린 기억이 있습니다.재당첨 기간에 걸려서 청약을 신청하고 싶어도 못하는 이 심정을 알게 되는 분만 아시겠죠?


    이번에는 제가 부동산업에 몸담고 있기 때문에 그런 실수는 하지 않는 곳에 신청을 했습니다.​ ​#명품 미사 이소 장 부동산 전체 직원 3명이 임 장 활동을 지나왔다. 힐 스테이트 에코 안산입니다.아는 사람에게 말했더니 동참한다는 분이 있던데 의외로 아파트 투유에 대해서는 모르셨나요?​​​


    신청사이트는 링크해줬고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신청할 수 없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센스는 발휘해야 합니다 이제부터 오피스텔을 신청해 볼까요?​​


    >



    APT, 민간 임대, 오피스텔/도시형 3가지 유형 중 오피스텔/도시형을 선택합니다.따라하기 쉽게 일부러 화면을 크게 캡쳐했어요. ᄏᄏᄏ


    >


    몇년전인지는 모르겠지만 오피스텔 분양이 핫한 지역에서는 선착순 접수라서 새벽부터 텐트를 치고 기다렸다.신청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쉽게 앉아있네요. 내가~​ 청약 신청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입니다.나는 부지런히 오전에 시작했어요.​​


    ​​


    >


    ​ ​ 2019년 10월 16일은 내가 신청하려는 힐 스테이트 에코 안산 오피스텔 한곳에만 청약이 있었군요.그래서 바로 선택해서 클릭합니다.​​


    >


    ​ ​, 힐 스테이트 에코 안산은 1인당 각 군(타입)별 2군까지 취득 가능했다.​ ​ 동일 군 2실 이상 중복 신청하거나 3게 군을 청약 신청하면 무효 처리될 겁니다.​​


    내가 직접 현장을 가지고 왔기 때문에 오피스텔은 수요가 많을 것이라고 예상되고 2군과 3군을 청약 신청했네요.​ ​ 2게 군을 한꺼번에 신청할 수 있으면 좋았을텐데 2게 군을 각각 신청하지 않는 번거로움이 있거든요.힐스테이트 에코안산의 입지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규제지역이었다면 청약신청을 안했겠지만, 힐스테이트 에코안산은 비규제 지역이라 당첨되도 큰 부담이 없을 것 같아 신청을 했습니다.힐스테이트 에코 안산 상가 등은 기준금리 인하 전인데도 매진돼 경쟁률이 치열했다고 합니다.정말 돈이 갈 곳이 없어서 부동산 쪽에 자금이 몰리고 있는 것 같아요.​



    >


    신청시 주의사항과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체크합니다.​ ​ 계약금 환불은 당선자 발표(2019년 10월 21일)다음날부터 당선 여부와 관계 없이 청약 신청 시 인출된 계좌에 자동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


    잠시 시작하더니 공인인증서 로그인 화면이 뜨네요. 인증서가 반드시 범용은 아니고, 은행용 인증서여도 상관없습니다.​​


    >


    >


    개인적 사항을 입력한 후 오피스텔 청약신청 내역입니다.화면 캡쳐가 많아서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은데 직접 해보니 개운한 느낌이에요.~​​


    >


    당첨자의 발표와 상관없이 신청금은 환불해야 하기 때문에 계좌번호를 꼼꼼히 적어야 합니다.^^​​



    >


    자잔, 태어나서 처음으로 오피스텔 청약신청 내역입니다.돈 많은 사람, 운 좋은 사람 사이에서 저도 청약 당첨이라는 것을 한번 당했으면 좋겠네요.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 중앙역 오피스텔 청약 접수 경쟁률입니다.​ ​ 3군에 펜트 하우스가 있다 보니 경쟁률이 43.63~정말 발발입니다...전국의 유동 자금이 정말 갈 데가 없는 것 같습니다.이런 현장에 있을 때, 어떻게 이런 것까지 알고 신청을 하나요?저도 당첨이라는 것을 해보고 당첨기 포스팅이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 ​ ​ ​ ​ 명품 미사 이지에용 실장 010-3929-6765​ 명품 미사 이소 장 부동산 031-791-5552​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