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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 교통문재 알아봐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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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선을 스스로 유지하고 속도조절도 스스로 하면서 교통표지를 인식하는 자율주행기술이 도로 위에 등장한 지 오래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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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문재는 다양하게 발발합니다. 자동차, 자동차간의 문재가 발발할지도 모르고, 자동차와 인간간의 문재도 발발할지도 모르고, 혼자만의 문재도 발발할지도 모른다... 운전자의 개입이 전혀 없는 완전 자율주행차의 교통 문재책은 어떤 곳에 있을까요? 유기농의 매일에서는, 자율주행차의 교통 문재, 관련 법률에 대해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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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자율주행, 자동차사고의 책임입니다.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주차를 돕는 기능과 스스로 차선을 유지하는 기능,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는 기능이 있는 차량의 이야기입니다만, 파킹 어시스트 기능,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능 등, 사용하는 과정에는 운전자가 개입합니다.  파킹 어시스트 기능을 사용할 때는 운전자가 기어를 변속하고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기능을 사용할 때 운전자가 일정 간격으로 스티어링 휠을 조작해야 할 것이다. 운전자가 개입하기 때문에 운전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운전자가 개입하지 않는 완전 자율 주행 차량의 교통사고는 어떨까요?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 사고, 현행법상 처벌 대상은 모호...운전자가 전혀 개입할 수 없어 교통사고가 나면 운전자에게 책임 여부를 묻기 어렵습니다.크게 3개 법을 소견할 수 있지만 하나. 자동차 손해 배상 법입니다. 차를 운행하다 사람을 다치게 하면 배상 책임이 있다는 조항에 따라 차에 탄 탑승자에게 과실을 물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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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번째, 제조물의 성진 책임은 여러 법입니다. 운전자가 개입하지 않고 기계나 시스템의 오작동으로 생성하는 사건입니다. 제조물의 결함으로 인한 손해는 제조업자가 배상한다는 조항에 따라 제조사에 과실이 추궁 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결함을 제조사가 아니라 소비자가 입증해야 한다는 스토리가 소비자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오노씨는 자율주행차의 교통사건에 대해서 조사했습니다. 자율주행차 교통사건 사례, 관련 법률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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